Home > 문의사항 > 공지사항

(데일리시큐) 스템소프트, 국산 방화벽 통합관리 시스템 ‘파이어스캔’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닉네임 작성일17-08-23 17:59 조회1,382회 댓글0건

본문

[출처]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7년 08월 22일 화요일

국산, 외산 구분 없이 이기종 방화벽에 대한 통합관리 가능

 

0822-2.jpg

  

스템소프트(대표 한상의)가 국산 방화벽 통합관리 시스템인 파이어스캔(FIRESCA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이어스캔은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방화벽의 정책과 로그를 통합 분석, 관리하며 한층 강화된 보안정책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방화벽 상태를 유지하도록 가이드하는 이기종 방화벽 통합관리 시스템이다.

이기종 방화벽의 지속적인 통합 관리를 통해 보안 침해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은 물론, 중복 및 위협 정책 분석, 경로 및 정책 시뮬레이션, 컴플라이언스 검증 등을 수행하며 기업의 정보보호 체계를 강화한다. 다양한 방화벽의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시간과 비용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파이어스캔은 국산이나 외산 방화벽의 구분 없이 제품의 모든 기능을 동일하게 지원한다. GUI상에서 적용 예정인 정책의 간편한 시뮬레이션 기능(What-If 분석)과 성능을 고려한 정책 순서 재배치, 추출된 과다허용 정책을 실사용 정책들로 분리 제시가 가능하다. SNMP를 이용한 Network Topology Map 제공, 관리대상 방화벽의 Health-Check 등이 큰 장점이다.

여기에 각종 보안솔루션에 등록된 정책의 주기적 위험분석, 미사용 정책 및 중복 정책의 제거,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책 시뮬레이션 등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정책 규정 위반 관리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대응한다. 기업 내 방화벽 규정 등록 후, 위반 여부에 대한 분석과 신규 정책 적용 시 규정 위반 여부, PCI DSS 등 국제 규격에 맞춰 검증이 가능하다.

스템소프트 이상만 연구소장은 “외산 중심의 방화벽 통합관리 솔루션을 국산으로 대체해 보다 많은 고객들의 요구사항 수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이어스캔은 제품개발과 동시에 GS인증을 진행 중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